네이버 메일 마일리지로 해피빈 콩 받고 기부하기

2009. 7. 16. 16:28잡동사니


2009년 6월 30일부로 네이버 메일 마일리지 적립이 중단되었습니다. 새로운 메일서비스가 시작되면서 기존에 마일리지를 통해 구분하던 일반/으뜸 사용자 등급이 사라졌고 이에 따라 마일리지 적립을 중단했다고 합니다. 2009년 12월 31일 이후부터는 아예 사용도 중단됩니다.



가만두면 사라져버리는 아까운 마일리지.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?

( 네이버 메일 마일리지 안내페이지 : http://mail2.naver.com/mileage3 )

위 링크 따라 들어가보시면 현재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해피빈, 쥬니버동물농장, 네이버뮤직듣기할인, 문자메세지할인이 있네요. 기존에는 네이버폰 통화코인으로도 바꿔줘서 해외에서 유용하게 사용했었는데 사라져서 아쉽습니다.

여튼, 사용할 수 있는 네가지 중에서 해피빈을 제외하면 제 기준에서는 효용성이 높은 건 없는 것 같네요;



내 마일리지는 어디에서 볼 수 있나요?

새로운 메일이 나오면서 메일 마일리지 관련 메뉴가 어디에 붙었는지 찾기가 쉽지가 않더군요.
네이버 메일에 로그인하면 맨 아래쪽에 이렇게 붙어있습니다.





해피빈 콩으로 전환하고 싶어요!

마일리지 옆에 '사용'을 눌러주시면 되겠네요.



'해피빈 콩으로 전환하기'를 누르시면


쨘!!



한달에 5000포인트(콩10개)만 전환할 수 있다고 하니 나머지는 다음달을 기약해야겠군요.



콩을 모으는 다른 방법이 있나요?

물론 콩을 모으는 방법은 이 뿐 만이 아닙니다.

콩 모으기 : http://happybean.naver.com/introduction/GetCongGuide.nhn




전환된 콩은 어떻게 사용할 수 있나요?

여기 들러보세요. 
네이버 해피빈 :
http://happybean.naver.com

인터넷 기업이라는 이점과 공익성을 잘 결부시킨 네이버 해피빈 서비스는
제가 네이버를 그닥 좋아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칭찬을 하지 않을 수 없게 합니다.


우리 주변에 어렵고 힘든 이웃들을 도울 수 있는 너무나도 많은 방법들이 이렇게 가까이에 있었네요.
'돈도 없고 시간도 없어서'라는 이유는 이제 그저 핑계일 뿐입니다!!

서로에 대한 아주 작은 관심이 우리를 더 아름답게 합니다. ^_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