냉수한그릇 - 비노그라드바

2009. 10. 14. 04:42Music/CCM



* Narration * (로마서 7:15,24)
나의 행하는 것을 내가 알지 못하노니
곧 원하는 이것은 행하지 아니하고
도리어 미워하는 그것을 함이라
오호라 나는 곤고한 사람이로다
이 사망의 몸에서 누가 나를 건져내랴

1
내가 나 때문에 부끄런 날은 내가 나 때문에 속상한 날은
눈 덮힌 벌판으로 달려가 시린 손가락으로 글씨를 쓴다
'하나님 제가 또 그랬어요'

2
내가 나  때문에 부끄런 날은 내가 나 때문에 속상한 날은
바람부는 언덕에 올라가 흐린 구름 사이로 되물어본다
'그래도 나를 사랑하나요?'

* Bridge *
나의 일기장도 들어주지 않는 그 모든 얘기들
'주님은 다 아시잖아요'

* Narration * (로마서 8:35,38,39)
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
환난이나 곤고나 팝박이나 기근이나 적신이나 위험이나 칼이랴
내가 확신하노니 사망이나 생명이나 천사들이나 권세자들이나
현재 일이나 장래 일이나 능력이나 높음이나 깊음이나
다른 아무 피조물이라도
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
끊을 수 없으리라 결코 끊을 수 없으리라